커뮤니티
  • 공지사항
  • 자유게시판
  • 사진게시판
  • 자료실
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제목    갑질 고객 때문에 스트레스입니다
이름 딥빡 날짜 2023-03-17 오전 11:43:57
조회 17 비밀글 아니오
빠른 작성을 위해 음슴체로 작성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에게 인쇄물을 의뢰 받고 확인을 하는 중에 오자를 발견.
일부러 오자를 쓴건지 아니면 실수인지 확인하기 위해 의뢰인에게 연락을 취함.
전화 문자를 했음에도 답이 없음.
결국 작업 시간을 맞추기 위해 몇시까지 답 없을 경우 그대로 작업들어가겠다고 최종 통보 후 작업을 진행.
정상 발송했고 받은 고객이 말이 없길래 별 문제 없겠지 생각함.

며칠 후에 연락와서 인쇄물에 있는 오자로 인해 타업체에 다시 맡기는 바람에 돈이 두배로 들었다며 환불 및 추가 보상 요구.
그래서 내가 취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취했음에도 답이 없어 의뢰한대로 진행했으니 잘못이 없다며 환불 거절.
대신 절충으로 다음에 의뢰하면 요금 할인이나 서비스 해주겠다고 제의를 했음에도 무조건 환불+보상을 요구해서 결국 거절하고 끝냄.

이후로 지역 맘카페와 당근마켓에서 업체 좌표찍고 테러함.
불행 중 다행인건지 처제가 같은 동네 살아서 제보를 해줘서 알게됨.

사전에 연락을 비롯해서 최대한 상황전달부터 할만큼 했다는 증거가 있다는 조건으로 의견을 말해보자면
조금 손해보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법적 대응 가시길 바랍니다.
저런애들은 우리 상식을 이미 벗어난 사람이라
일반 상식이 안통합니다.
쓴이님 속이라도 후련하도록 철저한 법적 대응 및 손해배상 청구 가시길 바랍니다.
요즘 세상은 옛날과 달라서 배려해주다 보면 호구소리 기본이고 까딱하다간 금전적 손해까지 입습니다.
배려, 선처? 요즘은 다 개소리입니다.
확실하게 밟아주시고 후기 남겨주세요.

본인 기분이만! 상하셨다면 참으세요...속터지시는건 너~~~~~~~~~~~~~무나 이해합니다
진짜 찾아가서 죽빵 5백만대 치고싶은 심정이겠지만 참아야죠뭐....
보통 이런 일이 발생하면 주변 관련회사로 입소문오르내리고 괜히 회사이미지만 더러워지기에
쉬쉬 하는 경우가 많긴합니다

단!!! 금전적인 손해와 그부분이 외부적으로 봐도 확실한 증거가 된다면
고소 하셔서 다 돌려 받고 콩밥먹이세요.

아 그리고 보통 제품찍기전에 시제품 보내서 검수요청 하지 않나요?
샘플검수 후에 문제가 없으면 인쇄요청하고요
그이후 인쇄하는것에 대해서는 본인들 책임으로 알고 있어요

해당 글은 지금은 삭제된 상태이고 증거취합을 위해 해당 내용 캡쳐해서 저장은 해둔 상태입니다.
비건빵집하는 사람이던데 나도 똑같은 방법으로 복수할까 싶기도했다가 같은 진상되는거같아서 그것도 싫고요.

와이프는 그냥 똥밟았다 생각하고 참으라는데 생각할수록 너무 화가나네요.
다른건 필요없고 그냥 사과라도 받고싶은 마음인데 어떻게 해야 사과를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와이프 말대로 참고 넘기는게 나을까요.

 
등록 수정 삭제       인쇄  목록